반응형

 

 여자친구의 말에 따르면, 지난 문재인 대통령의 중국 방문 당시에, 중국의 가장 보편적인 식당에서 아침을 먹은 것이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나름 화제가 되었다고 한다.

 

실제로 어느정도 장사가 잘되는 편인데, 이 사실이 보도된 이후에 더 유명해졌다고 한다.

 

그치만 문재인 대통령 처럼 아침에 잘 오지는 않는 식당이라고 한다 ㅎㅎㅎㅎ..

 

하여간 융허셴장으로 출발했다.

 

용허셴장

 

 오픈 타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따로 브레이크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용허셴장은 지하철 2호선 Fuchengmen 역 (阜成门站) 의 D 출구 근처에 있다.

 

 D 출구로 나와서, 나온 방향 그대로 대로변을 따라서 6분정도 걸으면 초록색 간판의 식당이 보인다.

 

 

바이두로 검색한 Fuchengmen station 에서 용허셴장 가는 길
초록색 간판이 포인트이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문재인 대통령이 방문했다고 하는 사진과 영상이 가게 곳곳에 붙어 있다.

 

 

테이블 중에 가운데에 있는 테이블이 문재인 대통령이 앉아서 식사를 했던 곳인데, 식탁에 아래 사진처럼 표시되어 있다 

 

나는 거기서 밥을 먹었다 ㅋㅋㅋ 운이 좋게도 자리가 났다. 

 

용허셴장의 메뉴판은 아래 사진과 같다. 가격도 싼편.

여자친구가 중국인 답게 이것저것 맛있는 것들을 시켜주었다. 

 

만두랑, 정말 맛있는 튀김빵? 그리고 국수.

 

한국인이라고 하면 김치도 준다 ㅋㅋ 다른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맛있는 깍두기를 준다고 하던데,,

,

김치 맛은 한국 김치랑은 조금 달랐다. 아마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 것 같다 ㅋㅋ

 

만두가 정말 맛있다. 꼭 먹어봐야 할 것.

 

 

반응형

+ Recent posts